«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Posts
Archives
관리 메뉴

원이슈

별자리 궁합 본문

각종 기록과 통계

별자리 궁합

1이슈 2019. 12. 18. 11:01

별자리의 기원은 기원전 수천 년경에 바빌로니아 지역에 살았던 셈족계 유목민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목민들은 이동생활을 많이 했던 까닭에 밤하늘의 별을 많이 쳐다보았고 별을 쉽게 찾고 위치를 기억하기 위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별을 이어서 그 모습을 신화 속의 인물이나 동물 또는 사물 등의 이름으로 부르는 별자리는 각 나라나 국가마다 다르게 발전하고 이름도 제각각이었습니다.

이후 현대에 이르면서 별자리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1928년 국제천문연맹에서 88개의 별자리를 정리했습니다.

이 중에서 황도를 중심으로 천체 경도를 30도씩 나누는 황도 12궁의 별자리가 점성술에 많이 사용됩니다.


양자리(Aries) 별자리는 황도 12궁의 첫 번째 별자리로 3월 21일부터 4월 19일까지 출생한 사람들을 상징합니다.

멈출 수 없는 정열의 소유자로 생각보다는 행동하기를 좋아하고 마음이 넓고 생명력이 넘친다. 

언제나 앞에 나서서 이끌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으며 도전정신이 강하고 실패에도 두려움이 없다. 

또한 솔직하고 정직하게 자신이 계회한 일을 밀고 나가는 추진력이 있다. 

하지만 타인에게 속마음을 들키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고 안정적인 생활을 지속되면 오히려 불안함을 느끼게 되어 실수가 많다. 

자존심도 강하고 독립적이며 야심이 넘치는 삶을 추구하는데 끈기가 부족하고 타인에게 참견이 많으며 충동적인 것은 단점이다. 

또한 조바심이 많고 조심성이 없으며 다소 폭력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다. 


양자리와 좋은 궁합의 별자리는 사수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이다.

양자리와 사수자리가 만나면 성공과 번영이 찾아오게 되는데 결혼은 물론 사업 관계에서도 훌륭한 조화를 이룬다.  

양자리 사자자리 궁합도 매우 어울리는데 서로에게 깊은 애정을 느끼게 되어 단점이 가려지고 주도권 싸움도 없다.  신뢰감이 시간이 갈수록 배가 되는 형상으로 동업자로도 매우 훌륭한 파트너이다.

양자리 처녀자리도 깊은 신뢰와 믿은 속에서 오래 지속되는 관계로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어 행복과 함께 행운이 찾아오는 궁합이다.

 


양자리 별자리는 천칭자리, 전갈자리 별자리와 상극이다.

양자리 천칭자리가 만나면 적대관계로 이어지며 큰 충돌이 일어나게 되는데 서로를 이해하거나 믿을 수없다.  둘은 신뢰감이 없기 때문에 차이는 극복하기 힘들다.

양자리 전갈자리도 좋지 않은데 서로의 마음을 알지 못해 의견 충돌이 있고 이해가 부족하다.  잘해야 냉담한 관계로 지속 가능하지만 서로에게 비협조적이다.


기타 별자리는 양자리와 적당히 어울리는 관계로 공통의 목표를 위해 협력하고 불만이 있더라도 해결할 수 있는 보통의 관계이다.


 


황소자리(Taurus) 별자리는 황도 12궁의 두 번째 별자리로 4월 20일부터 5월 20일까지 출생한 사람들을 상징합니다.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쾌락주의자로 완고하지만 올곧은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 남에게 지지 않고 모든 일을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려는 성향이 많다.

 

또한 비범하고 의지력이 강하며 부드러운 말솜씨를 겸비하고 있다.

 

아름답고 경의로움에 현혹되는 경향이 많은데 일반적으로 타인의 말은 잘 듣지 않고 본인의 판단을 중요시한다. 

본인이 믿는 방향이 있다면 어떤 어려움에도 끝까지 결과를 이루어내는 끈기가 있다. 

근면 성실하고 지구력이 있는 침착한 성격이지만 반대로 변화를 좋아하지 않고 고집스러운 성격이기도 하다. 

다소 탐욕적인 성격과 편견과 신경질적인 행동 또한 모든 일에 만족하지 않아 과도한 욕심으로 이루어놓은 것을 망칠 때가 많다. 

남자는 상대방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스타일이지만 작은 실수를 크게 문제 삼기도 하며 여자는 상대에게 순종하지만 강한 질투심 있다. 


황소자리와 좋은 궁합의 별자리는 사자자리, 염소자리, 처녀자리이다.

황소자리와 사자자리 별자리가 만나면 서로의 관심사를 존중하고 매우 잘 이해하며 갈등이 생기더라도 해결하는 데는 문제가 없다.  또한 강한 유대를 형성하게 되는데 성공적인 협력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된다.

 

황소자리와 염소자리도 서로에게 훌륭한 짝으로 서로를 이해하고 공동의 목표를 위해 성공적인 관계가 이루어진다.

황소자리 처녀자리 별자리도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훌륭한 궁합으로 서로를 믿고 이해하기 때문에 남녀의 관계나 사업 파트너 등에서도 훌륭한 조화를 보인다.

별자리 황소자리는 천칭자리와 전갈자리와는 상극의 궁합이다. 

황소자리와 천칭자리 별자리가 만나면 갈등을 가지게 되는 관계로 발전하게 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나쁜 감정이 배가 된다.  기껏해야 무관심으로 관계를 지속할 수 있지만 공동의 관심사가 없다.

황소자리와 전갈자리도 어울리지 않는데 서로 마주하는데 어려움이 있고 지속적인 갈등으로 서로에게 상처를 준다.  서로의 차이를 해결하기 힘들며 갈등을 갖고 대결하는 사이로 이어진다.

그밖에 별자리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서는 협력할 수 있으며 강한 매력은 느끼지 못하지만 그렇다고 미움도 없는 쿨한 관계이다.


 


쌍둥이자리(Gemini) 별자리는 황도 12궁의 세 번째 별자리로 5월 21일부터 6월 21일까지 태어난 사람들의 별자리입니다.

 

자신감 뒤에 감춰진 외로움을 상징하는데 뛰어난 두뇌와 화려한 말솜씨를 가진 사람이 많아 주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다.

한 곳에 정착하지 못하고 새로운 환경을 찾아다니며 주변과 친화력이 좋아 어울리기를 좋아하고 호기심도 강해 많은 분야를 관심이 있다.

 

한 가지에 집중하기보다는 다수의 일을 두루 섭렵하는 것을 즐기지만 화려함 속에 항상 외로움을 느끼고 소외받을까 두려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 

여행에 관련된 직장이나 많은 계산을 필요하는 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으며 화려하고 유명해지는 직종을 동경한다. 

모든 일이 자기중심적으로 이루어지기를 원하며 또한 주목받았을 때 더욱 큰 활약을 하지만 반대인 경우에는 극도로 소극적으로 변한다. 

이중적인 성격과 자신이 인정하는 규칙 외에는 잘 지키지 않는 성향은 단점인데 종잡을 수 없는 행동으로 주변을 당황하게 할 때도 많다. 

불타오르는 사랑과 반대로 쉽게 식어버리는 특징이 있다. 

 

 

쌍둥이자리와 물병자리, 게자리, 천칭자리는 궁합이 매우 좋다. 

쌍둥이자리와 물병자리가 만나면 서로를 신뢰하고 존경하는 관계로 이어지게 되는데 서로의 마음과 행동을 이해하는 데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  남녀의 관계는 물론 사업 파트너로도 이익이 되는 관계로 지속된다. 

쌍둥이자리 게자리도 매우 어울리는 궁합으로 상대방의 모든 행동이 매력으로 다가와 행복한 시간이 이어진다.  다툼이 발생하거나 관계에 어려움이 있어도 서로의 마음을 알기 때문에 해결하는 데는 문제가 없다. 

쌍둥이자리 천칭자리 별자리 궁합도 매우 성공적인 관계로 서로에게 깊은 이해와 애정을 가지게 되며 고통의 관심사로 같이 지내기에 어려움이 없다.  같은 목표를 가지고 행동한다면 많은 성과가 따르게 된다. 


쌍둥이자리와 궁합이 상극인 별자리는 사수자리, 염소자리이다.  

쌍둥이자리와 사수자리가 만나면 적대감을 갖게 되는데 갈등으로 불러오는 기운을 막을 수 없다.  또한 서로에게 주도권을 잡기 위해 다툼이 일어나게 되고 단점이 부각되는 관계이다.

쌍둥이자리 염소자리도 좋지 않은 별자리 궁합으로 의사소통에는 장애가 있고 또한 비슷한 관심사도 없어 성격적으로 부딪치게 된다.  서로의 차이점을 해소할 방법이 없으며 서로에게 최선은 무관심이다.


그밖에 쌍둥이자리 별자리와 궁합은 공통의 목적을 위해서는 어느 정도 협력이 가능하고 같은 관심사가 있지만 강한 유대감이나 매력은 느끼지 못하는 평범한 궁합이다.


 


별자리 게자리(Cancer)는 황도 12궁의 네 번째 별자리로 6월 22일부터 7월 22일까지 태어난 사람들의 별자리입니다.

 

가장 여성적인 별자리로 부드럽고 온화한 성품을 가졌으며 순수한 본성과 친절한 마음씨로 주변에서 도움을 많이 받지만 반대로 상처도 많이 받는다. 

하지만 자신의 영역을 침범받게 되면 극도의 반발을 보이는데 자신이 소속된 가족이나 단체생활을 중요시한다. 

인정이 많고 슬픈 이야기에 쉽게 눈물을 흘리며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평화주의자이다.

창조적이며 예술적인 감성이 많아 과거부터 많은 예술가들이 게자리 별자리에 태어났다. 

또한 이상적이거나 신비로운 세계를 탐구하는 것을 즐기며 자신의 속마음을 쉽게 표현하지 않는 특징이 있다. 

소극적인 성격으로 자신이 누군가를 사랑해도 다가오기를 끝까지 기다리며 주도적인 행동보다는 주변의 의견에 따라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결과에 불평이 많고 변덕스러움과 덤벙거리는 성격은 단점이다. 

다른 사람의 부탁에 거절하는 것이 쉽지 않아 오해를 부르는 경우가 많고 다른 이의 감정에 과도하게 이입한다. 

엄격한 규칙이 필요한 일이나 단체 그리고 수많은 사람이 함께하는 일에는 어울리지 않는다. 

게자리 별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쌍둥이자리, 전갈자리, 물고기자리이다.

별자리 게자리와 쌍둥이자리가 만나면 서로에게 강한 호감으로 다가와 행복하고 유익한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  결혼은 물론 사업 파트너 등으로도 매우 조화롭고 성공적인 결합이다. 

게자리와 전갈자리도 매우 좋은 궁합으로 서로를 잘 이해하고 의지하며 조화로운 관계로 지속된다.  서로 경쟁하지 않고 함께 일하며 관심분야와 공통점이 많기 때문에 오랫동안 같은 목표를 위해 서로에게 힘이 된다. 

게자리 물고기자리 별자리도 매우 어울리는 궁합으로 강한 친밀감을 느끼기 때문에 함께 성공하고 번영한다.  또한 서로의 단점까지도 매력으로 다가오기 때문에 서로에게 특별한 요구도 없고 현실에 만족하는 행복한 관계이다. 


게자리와 궁합이 상극인 별자리는 사수자리, 염소자리이다.

게자리와 사수자리 별자리가 만나면 오해가 일어나 적대감으로 발전하게 되는데 갈등을 해결한 방법이 보이질 않는다.   서로에게 거의 공통점도 없기 때문에 매력을 느끼지 못하고 잘해야 무관심한 관계로 지속 가능하다.

게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도 좋지 않은데 의사소통이 쉽지 않고 조화를 이루는 것은 더욱 힘들다.  경쟁하는 관계로 이어져 서로를 다치게 할 수 있으며 참는 것이 최선의 관계이다.


그밖에 기타 별자리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할 수 있으며 합리적일 때는 조화를 이루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는 보통의 관계로 지속 가능한 보통의 궁합입니다. 



 

사자자리(Leo) 별자리는 황도 12궁의 다섯 번째 별자리로 7월 23일부터 8월 22일까지 태어난 사람들의 별자리입니다.

 

밝은 성격과 화려함 그리고 용감하고 개방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이 많은데 특히 자아의식이 강하고 품위가 있으며 주변을 지배하려는 특징이 있다. 

모임이나 단체를 잘 이끌어 추앙받는 것을 좋아하며 사람들과 잘 어울리며 자신감이 항상 넘친다. 

재치가 있고 영리하며 융통성이 있는데 특히 사자자리에 태어난 여자들은 남을 즐겁게 해주는 능력이 있다. 

하지만 다소 오만하고 폭력적인 행동 그리고 이기적인 성격은 단점이다.

자기중심적으로 행동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라며 조금 잘못된 것이 있더라도 밀어붙이는 특징이 있다. 

또한 다소 산만하고 어수선하며 참을성이 없고 잔재주가 화근이 되어 큰 행운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

 


사자자리와 궁합은 황소자리, 사수자리, 양자리 별자리와 좋다.

사자자리 황소자리 궁합은 매우 잘 어울리는 성공적인 결합으로 서로에게 매력을 느끼고 서로를 지속적으로 원한다.  상대방에게 만족을 느끼기 때문에 다툼이 없다.

사자자리 사수자리 별자리도 좋은 궁합으로 의사소통에도 문제가 없고 서로를 이해하려 노력한다.  다소 문제가 생겨도 해결에는 어려움이 없으며 공통의 관심사와 목표로 성공이 보장된다. 

사자자리 양자리도 매우 훌륭한 한 쌍으로 서로를 사랑하고 이해하며 좋은 기운으로 번창하는 궁합이다.  결혼은 물론 사업 파트너로서도 최고의 관계로 같은 구성원으로 함께 일하면 행운과 성공이 이어진다. 

 


사자자리와 궁합이 상극인 별자리는 물고기자리, 물병자리이다.

별자리 사자자리와 물고기자리가 만나면 서로 심하게 경쟁하여 부딪치는 관계로 발전하는데 서로를 이해하지 않고 의심으로 이어진다.  서로에게 양보가 없고 주도권을 잡기 위해 끊임없이 다투며 잘해야 서로 절제하는 관계이다.

사자자리 물병자리도 어울리지 않는 궁합으로 의사소통에 장벽이 있고 공통의 관심사가 없는 적대적인 관계이다.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지 않고 자신의 주장만 강요하는 냉정한 관계로 이어진다.

그밖에 기타 별자리는 사자자리와 공통의 관심사와 목표가 있다면 함께 하는 것에는 문제가 없지만 크게 상대방에게 매력도 그렇다고 미움도 없는 보통의 관계이다.

 

 


처녀자리(Virgo) 별자리는 황도 12궁의 여섯 번째 별자리로 8월 23일부터 9월 23일까지 출생한 사람들의 별자리입니다.

 

마음에 품은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고결한 정의감을 상징하는데 머리가 좋고 근면하며 비상한 재주가 있는 사람들이 많다.

 

앞으로의 일을 예지 하는 능력도 다소 있는데 자신의 지식을 과시하기를 좋아한다. 

타인에게 봉사하는 것을 당연시 여기며 또한 주변에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발생하면 가장 먼저 나서기를 좋아한다. 

상황에 따른 완벽한 판단력으로 주위의 다툼을 잘 해결하지만 너무 중립적인 판단은 다소 오해의 소지가 있다. 

또한 사람들과의 토론이나 어떠한 주제에 평론하기를 즐기는데 지식이 풍부하기 때문에 막힘이 없지만 주변 사람들은 다소 지칠 수 있다. 

모든 일을 완벽하게 이해하기를 원해 진도가 느리며 자기중심적인 측면이 많고 신경이 예민한 것은 단점입니다. 

결벽증적인 성격과 신경질적인 반응 그리고 아무것도 아닌 일에 과민반응을 보이는 경우가 있어 주위를 당황하게 하기도 한다. 

처녀자리 별자리는 독단적인 성향을 타고났으므로 주변 사람들의 충고에 귀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처녀자리 별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양자리, 황소자리, 염소자리이다. 

별자리 처녀자리와 양자리가 만나면 서로 번창하는 행복한 관계가 지속되는데 상대방과 공통점도 많고 서로 지향하는 바가 같기 때문에 관계를 지속하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다. 

처녀자리 황소자리도 매우 어울리는 짝으로 남녀의 혼인은 물론 사업 파트너로서도 좋은 궁합이다.  서로를 이해하고 믿기 때문에 의사소통에도 어려움이 없다. 

처녀자리와 염소자리도 성공적인 관계로 발전하는 궁합으로 상호 이해와 관심의 영역이 비슷하고 행복의 목표도 동일하기 때문에 둘이 만나 협력하면 크게 성공할 수 있다. 

 


처녀자리 별자리와 궁합이 상극은 물고기자리, 물병자리 별자리이다.

처녀자리와 물고기자리가 만나면 서로 어울리지 못해 분열과 다툼이 생기게 되는데 서로를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해결 방법이 보이지 않는다.  기껏해야 서로 피해서 절제하며 참는 것이 최선이다. 

처녀자리 물병자리 별자리도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데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있으며 서로의 뜻이 다르기 때문에 자주 충돌하고 주도권 다툼도 있다.  잘해야 서로 조심하여 차가운 관계로 지속할 수 있다.

 


그밖에 별자리는 서로를 깊게 이해하지는 못하지만 공동의 목표를 위해서는 협력이 가능 한 평범한 궁합입니다.  

 

 

 


천칭자리(Libra) 별자리는 황도 12궁의 일곱 번째 별자리로 9월 24일부터 10월 22일까 태어난 사람들의 별자리입니다.

 

아름답고 냉정한 결단을 상징하는데 특히 밝고 명랑하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과 관계가 좋은 것이 특징이다. 

정직하고 지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본인의 마음보다는 상대방의 감정과 분위기에 따라 행동하려는 성향이 있다. 

또한 주변의 싸움의 중재자 역할에 소질이 있고 사람들과의 관계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 

본인이 옳다고 믿는 일에는 책임감을 가지고 끝까지 밀고 나가는 추진력이 있으며 형식적인 상황보다는 평범한 일상을 사랑한다. 

하지만 자신의 영역이 침범받으면 과도하게 공격적인 태도로 돌변하는 성향이 있어 조심해야 된다. 

단호함이 부족한 것은 단점인데 어떠한 집단에서 결정을 내리면 본인은 다수결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다. 

본인이 다른 사람에게 베푼 만큼 자신도 똑같이 받기를 원하는데 그렇지 못해 상처를 받기 일수다. 

직업으로는 외교관이나 로비스트, 에이전시 등 많은 사람들을 상대하여 수익을 거두는 일에 탁월한 능력을 보여준다. 

 

천칭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물고기자리, 물병자리, 쌍둥이자리이다. 

천칭자리 물고기자리 궁합은 매우 어울리는 관계로 서로의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가 일어나기 때문에 서로에게 번영과 행복을 주는 궁합이다.  또한 상대방에게 받는 것보다 크게 보답하는 마음이 있어 영원한 결속력을 가진다. 

천칭자리 물병자리 궁합도 매우 좋은데 서로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의사소통에도 문제가 없으며 공통의 관심사로 목표를 이룰 수 있다.   성공과 함께 행복이 이어지는 관계로 지속된다. 

천칭자리 쌍둥이자리 별자리도 매우 잘 맞는 궁합으로 남녀의 연애는 물론 사업관계에서도 번영과 행복이 있다.   서로에게 주도권 다툼이 없어 평등하며 상대방의 감춰진 장점을 이끌어내는 기운도 있다. 


천칭자리와 궁합이 좋지 않은 상극의 별자리는 양자리, 황소자리이다.

천칭자리 양자리가 만나면 서로 이해하지 못하고 다툼이 일어나게 되는데 그 차이를 극복하기도 힘들다.   공통의 이해가 없기 때문에 의사소통에도 장애가 발생하며 서로에게 주도권을 잡기 위해 끊임없는 싸움이 지속된다.  잘해야 서로 참는 관계입니다.  

천칭자리 황소자리도 매우 좋지 않은 별자리 궁합으로 서로 이유 없이 미워하는 마음이 생기고 화합하지 못한다.  서로에게 결속력이 없기 때문에 피하게 되고 공통의 관심사도 없고 목표도 제각각이기 때문에 잘해야 냉담한 관계로 지속 가능하다.

 


천칭자리와 그밖에 별자리 궁합은 공통의 목표를 위해 우호적으로 서로 협력하고 상대방의 성격도 어느 정도까지는 용납할 수 있는 적당한 궁합이다.



 

전갈자리(Scorpio) 별자리는 황도 12궁의 여덟 번째 별자리로 10월 23일부터 11월 22일까지 태어난 사람들의 별자리입니다.

 

강한 목표의식과 인내하는 모습에 이끌리는 매력으로 상징하는데 특히 자제력이 강하지만 의사표현에는 소극적인 특징이 있다. 

자신이 목표하는 것에는 강하게 끝까지 밀고 나가 끝을 보는 성격인데 과정에서도 무리하지 않고 침착하게 행한다. 

타인의 잘못을 너그럽게 용서할 줄 아는 대범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어려운 사람들을 지나치지 못한다. 

상대방의 과거의 일을 들추지 않지만 지속적으로 마음에 담아두며 자신이 믿는 것에는 끝까지 헌신하는 측면이 있다. 

타인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해 부탁을 많이 받지만 금전적으로는 매우 조심한 성향이 있다. 

다수결의 결과보다는 소수의 의견을 즐기며 현실보다는 상상과 판타지의 세계를 동경한다. 

자신이 소유하지 못한 것에서 질투심이 많고 직관력이나 판단력을 지나치게 믿기 때문에 주위와 타툼이 많이 생긴다. 

확실한 결과가 나오지 않은 이상적인 상황에서 능력을 발휘하는 경우가 많은데 직업으로는 연구원, 탐정, 자선사업, 복지 등에 관련된 일이 좋다. 

 


전갈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게자리이다.  

전갈자리 물병자리는 서로 공통점이 많아 같은 관심사를 공유하게 되는데 조화롭고 행복한 관계로 지속된다.  남녀는 물론 같은 일을 해도 훌륭한 팀으로 큰 결실을 맺게 된다. 

전갈자리 물고기자리 궁합도 사랑과 사업에 있어서 매우 훌륭한 결합이다.  서로를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없으며 주도권 싸움도 없다.  공동의 목표를 만든다면 더욱 행복한 관계로 지속된다.  

별자리 전갈자리와 게자리도 성공적인 결합으로 서로를 충분히 잘 이해한다.  문제가 생겨도 해결하는 데는 크게 문제가 없으며 때로는 갈등은 있지만 미워하는 마음이 없기 때문에 조화롭고 행복한 관계로 지속된다.  


전갈자리와 궁합이 상극인 별자리는 양자리, 황소자리이다.

전갈자리와 양자리 별자리가 만나면 서로 이유 없이 미워하는 기운이 생기는데 또한 근본적으로 성격이 맞지 않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다툼이 이어진다.  또한 서로의 차이점을 해소하기보다는 주도권 다툼이 일어나 관계를 지속하기 힘들다.  잘해야 서로의 이익이나 공동의 목표를 위해 협조할 뿐이다.

전갈자리 별자리와 황소자리 궁합도 좋지 않은데 서로 의사소통이 매우 힘들고 또한 차이점이 해소될 수 없다.  상대방에게 매력을 느끼지 못해 심한 갈등으로 이어지게 되며 서로를 이해하려고 하는 노력도 보이지 않는다.

그밖에 별자리는 전갈자리와 적당히 조화로운 관계로 심한 갈등도 없고 부딪힘은 없으나 상대방에게 크게 매력을 느끼지는 못한다.  공통의 목표를 위해서만 협력하고 상대방에게 절제하는 쿨한 관계이다.



 

사수자리(궁수자리)"Sagittarius" 별자리는 황도 12궁의 아홉 번째 별자리로 11월 23일부터 12월 24일까지 태어난 사람들의 별자리입니다.

 

빠르게 모든 일을 정확히 처리하는 능력 있는 사람으로 대표되는데 특히 낙천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사람이 많다. 

솔직 담백한 성격으로 다른 사람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유쾌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근면하고 성실하다.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자신의 모든 것을 아끼지 않고 내어주기도 한다.

구속받기보다는 자유로운 개인 생활을 선호하고 다소 내성적인 성격으로 보이지만 사실 흥분하기 쉬운 성격이다. 

날카롭게 상황을 판단해 실수가 별로 없는데 경계심이 많아 다른 사람을 필요 이상으로 의심하는 것은 단점이다. 

주위 사람들이 보면 별로 중요하지 않은 문제에도 크게 반응하며 다른 사람과 비교해 트집을 잡는 부정적인 측면도 있다. 

과도한 야심과 조급한 마음으로 일은 잘 벌이지만 마무리가 약하고 가치관이 모호한 경향이 있다. 

직업적으로는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한 일이나 여행이나 종교에 관련된 일에서 두각을 나타낸다. 

 


사수자리(궁수자리) 별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염소자리, 사자자리, 양자리이다. 

사수자리 별자리와 염소자리가 만나면 서로 사랑하고 이해하며 공감대가 형성되기 때문에 결혼 상대자나 사업 파트너로서도 매우 좋은 궁합이다. 

사수자리 사자자리 별자리도 아주 좋은 관계로 서로 깊이 이해하는 마음으로 사랑이 싹트는 인연이 됩니다.  같이 지내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는 상대로 특별한 매력이 보인다. 

사수자리와 양자리 궁합도 매우 성공적인 관계로 상호 간에 존중하고 서로를 이해하며 주도권 싸움도 없기 때문에 서로가 지속적으로 발전한다.  또한 서로에게 아주 좋은 에너지를 주기 때문에 행복과 성공을 같이 이루게 된다. 

 


별자리 사수자리와 상극의 별자리는 쌍둥이자리, 게자리이다.

사수자리와 쌍둥이자리 별자리가 만나면 이유 없는 심한 불화가 일어나게 되는데 특히 서로의 개성이 너무 강해 어울리지 못한다.  서로 이해하지 못하고 의사 충돌이 자주 일어나는데 상대방에게 매력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해결 방법이 보이지 않는다.  서로에게 무관심한 것이 최선이다.

사수자리와 게자리 궁합도 서로 좋지 않은데 전혀 공감대가 없는 관계이다.  또한 상호 간에 이해와 존경이 존재하지 않아 불만이 지속되며 서로에게 주도권을 잡기 위해 끊임없이 다툼이 일어난다.   결국 심한 불화로 적대적인 관계가 된다.

 


그밖에 별자리와 사수자리 궁합은 같은 목표와 성공을 위해서는 협력 가능하지만 서로에게 큰 매력은 느끼지 못하는 보통의 관계이다.



 

염소자리(Capricorn) 별자리는 황도 12궁의 열 번째 별자리로 12월 25일부터 1월 19일까지 출생한 사람들의 별자리입니다.

 

 

포기하지 않는 강한 마음을 가진 고고한 사람으로 대표되는데 특히 책임감이 강하고 현실적인 특징이 있다. 

근엄하며 엄격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이 많으며 야심이 많고 목표하는 것이 정확하기 때문에 최고의 자리까지 끊임없이 노력한다. 

겉으로는 내성적이고 얌전한 성격으로 보이기도 하지만 매우 단호하고 논리적인 사고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염소자리에 출생한 사람들은 장년층부터 두각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데 젊은 시절부터 요행을 바라지 않고 우직하기 때문에다. 

또한 절제력이 강하고 모든 일을 체계적인 준비 하며 인내력이 강하기 때문에 결과가 늦지만 실수가 별로 없다. 

하지만 너무 지나친 원칙주의와 고집은 주위 사람들을 지치게 할 수 있으며 보수적인 성격과 냉정함은 본인을 비사교적으로 만든다. 

사람과의 관계에서는 두려움이 많은 성향인데 다른 사람을 이해하는 듯해도 속마음은 다른 경우가 많다. 

명예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권위의식이 강하며 때로는 강한 편견으로 미련하게 행동한다.

 


염소자리와 별자리 궁합은 사수자리, 황소자리, 처녀자리가 좋다

염소자리 사수자리가 만나면 지속적으로 행복의 기운이 흘러나와 번영하는 별자리 궁합으로 남녀가 혼인을 하거나 사업 파트너로서도 매우 좋다.  공동의 관심사나 목표를 같이하며 결국 좋은 결과가 기다린다. 

염소자리 황소자리도 상대방에게 훌륭한 관계인데 서로에게 돈독한 만큼 끈끈하게 맺어질  수밖에 없는 궁합이다.   서로에게 주도권 다툼이 없는 상호 존중하는 관계로 다툼의 요소가 있더라도 해결하는 데는 문제가 없다. 

염소자리와 처녀자리 별자리 궁합도 아주 성공적인 결합으로 같은 공감대와 공통점으로 행복과 번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상대방의 마음과 행동의 이유까지 전부를 이해하기 때문에 서로에게 투정이 있지만 강한 충돌로는 이어지지 않는다. 

 


염소자리와 궁합이 상극인 별자리는 쌍둥이자리, 게자리이다. 

염소자리와 쌍둥이자리 별자리가 만나면 지속적인 관계가 힘든데 특히 둘의 의사소통에서 장애가 생기고 또한 서로를 깊게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각각의 개성이 너무도 강하고 다르기 때문에 경쟁의식이 나타나며 결국에는 상호 불신이 깊어지게 된다.   필요할 경우에는 협력이 가능하지만 결과를 이루면 냉정한 관계가 된다.


염소자리와 게자리도 좋지 못한 별자리 궁합인데 서로의 공통점이 별로 없고 유대관계도 힘든 관계이다.  지속적인 다툼에서 무관심으로 이어지게 되는데 잘해야 냉정한 관계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그밖에 염소자리 별자리와 궁합은 같은 관심사와 공동의 목표를 위해서는 관계가 지속되지만 특별한 매력은 느끼지 못하는 그저 그런 관계로 특별한 충돌 없이 무난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Aquarius) 별자리는 황도 12궁의 열한 번째 별자리로 1월 20일부터 2월 18일까지 태어난 사람들의 별자리입니다.

 

사회적으로 야심의 기질이 강한 별자리인데 상식이나 인간관계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이다. 

또한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는 공정함과 평정심을 추구하며 전체적인 사회적 흐름도 중요시 생각하고 판단한다.

자신의 이상향과 함께 주변 사람들의 평가를 겸허히 받아들이며 또한 사람들에게 인정받기를 원한다. 

단체에 규정에는 다소 비협조적으로 반항하며 새로운 규칙을 만들기를 원하고 선동가로 앞장서는 것은 단점으로 부각된다.

금전적으로 낭비하는 것은 좋아하지 않지만 그렇다고 꼬박꼬박 저축하는 것은 아니다. 

 

 

물병자리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전갈자리, 쌍둥이자리, 천칭자리이다. 

물병자리와 전갈자리가 만나면 서로 좋은 기운이 흘러들어 단점을 막아주기 때문에 성공적인 관계를 지속할 수 있다.  남녀의 혼인은 물론 사업 파트너로서도 좋은 결합으로 사랑과 성공의 운이 같이 들어온다.   

물병자리 쌍둥이자리 별자리도 매우 좋은 궁합으로 신뢰와 이해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행운이 들어오게 된다.  가끔 의견 차이로 다툼이 일어날 수 있지만 서로의 생각과 마음을 이해하기 때문에 해결에는 어려움이 없다.   

물병자리 천칭자리의 만남도 성공과 번영이 함께하는 궁합으로 둘이 함께 있으며 이유 없는 행운이 지속된다. 

 


물병자리와 어울리지 않는 궁합은 사자자리와 처녀자리이다.  

물병자리와 사자자리 별자리가 만나면 경쟁관계로 발전하기 때문에 결국에는 다툼이 일어나 서로를 다치게 한다.  또한 상대에게 관심도 없고 같은 관심사를 공유하기도 원하지 않아 성격차이로 이별하게 된다.  

물병자리와 처녀자리 별자리도 좋지 않는데 서로 잘해야 냉정하게 관계를 지속할 수 있다.  가장 좋은 것은 서로에게 무관심하는 것인데 조금만 서로에게 관심을 두고 다가서게 된다면 주도권 다툼이 일어난다.



그밖에 별자리와 물병자리의 궁합은 공통의 목적을 위해서는 협동하여 해결할 수 있지만 결과가 일어나면 각자의 길로 돌아가는 보통의 관계이다.



 

물고기자리(Pisces) 별자리는 황도 12궁의 열두 번째 마지막 별자리로 2월 19일부터 3월 20일까지 태어난 사람들의 별자리입니다.

 

적응력이 강하고 강한 현실주의자로 사회적으로 소외받는 사람들에게 강한 동정심과 연민을 느끼는 것이 특징이다. 

자기 수양과 상상력이 풍부하고 몽상적인 성향이 있고 자기 암시가 강한 사람이 많다 

바른 성품을 타고난 사람들이 많으며 이상주의적 기질을 보이며 특징이 있다. 

하지만 이상과 꿈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행동이 느리고 노력이 부족한 단점이 있고 자신의 재능과 운을 믿기 때문에 수동적으로 행동한다. 

다소 우유부단하며 절제하지 못해 큰 낭패를 볼 때가 있고 중독성 강한 것에는 쉽게 빠진다. 


물고기자리 별자리와 좋은 궁합은 천칭자리, 전갈자리, 게자리이다.

물고기자리 천칭자리 궁합은 성공으로 이어지게 되는 관계로 깊은 신뢰와 이해 속에서 서로에게 번영과 행복을 동시에 가져다준다. 

물고기자리와 전갈자리가 만나면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하는 기운이 흘러들어오며 깊은 신뢰감이 생기기 때문에 결혼이나 사업 파트너로서도 훌륭한 관계이다. 

물고기자리와 게자리 궁합도 매우 좋은데 같은 관심사와 공통점으로 상대방에게 강한 매력을 느끼게 되고 성공과 번영이 이루어진다. 


물고기자리 별자리와 궁합이 상극은 사자자리, 처녀자리이다.

물고기자리 사자자리가 만나면 경쟁관계로 발전해 적대 및 오해 관계로 이어지게 된다.  또한 신뢰감의 부재로 의사소통에도 매우 어려움이 있고 어느 정도까지는 참겠지만 서로의 유대가 힘들다.

물고기자리 처녀자리 궁합은 아주 사소한 문제에도 견해 차이로 충돌이 일어나게 되고 서로에게 주도권을 잡기 위해 갈등이 커지게 된다.  잘해야 비협조적인 관계로 이어지게 된다.

 

그밖에 별자리는 그저 그런 관계로 적당히 받아들이고 협력은 가능하나 서로에게 유보적인 관계입니다.  

반응형

Comments